회원가입 로그인


FAQ 자주묻는 질문

제목

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
작성자 우진포장(ip:)

작성일 2022-10-27

조회 81

내용

제품이 우진포장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롯데택배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

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따라서,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

롯데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.


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